맨처음 19금 만화를 봤을 때는 정말 신세계 였던 기억이 있습니다. 와 정말 세상 좋아졌구나 이런 퀄리티의 만화를 볼 수 있다니 라는 생각을 하면서 말이죠. 그래서 주말에는 밤을 새면서 봤던 작품을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물론 보는 곳도 함께 안내해 드리니 참고하셔서 밤새 즐겨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엄마실격
젊은 엄마와 유부녀 킬러인 남자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아들의 친구였던 유부녀 킬러는 평소에도 자신이 원하는 여성은 모두 자기 것으로 만들어 버렸는데요. 어느 날 친구의 엄마를 보고 자기 것으로 만들기로 마음 먹습니다. 결국 순진했던 엄마는 아들 친구와 관계를 이어가고 점점 맛에 들려 여러 상황에서의 관계를 즐기기 시작합니다. 금단의 관계를 소재로 하는 19금 만화를 원하신다면 이 작품을 추천드립니다.
첩
세련된 작화와 화끈한 스토리와 소재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19금 만화입니다. 디테일하고 아름다운 색감으로 많은 독자들이 즐겨 보고 있는데요. 간단 요약으로는 집에 새엄마를 들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입니다. 이쁘고 매력적이기만 한 새엄마는 어느새 여자로 보이게 되고, 새엄마와의 관계 그리고 주변의 여성들과 벌어지는 관계를 화끈하게 그린 작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작품성도 좋아 꽤나 긴 만화인데요. 보다 보면 밤을 새며 볼 정도로 훌륭한 만화라고 생각되어 추천드렸습니다.
노출
이 작품은 2세대 19금 만화라고 볼 수 있습니다. 최신작은 아닌지라 그림체가 세련되거나 색감이 다채롭지는 않지만 작품성 하나로 지금까지 레전드로 평가 받고 있다고 보면 됩니다. 그만큼 소재 또한 굉장히 자극성이 있기는 하지만 결말이 궁금해져 계속 보게 되는 매력이 있고 중간 중간 중요 장면에서도 디테일한 묘사를 통해 현실감을 주고 있습니다. 아래에 접속해서 감상해 보시면 후회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나쁜아빠
나쁜아빠라는 만화는 왜 나쁜 아빠가 되어야 했는지 보여주며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대학생 딸은 둔 아빠는 자취를 하는 딸에게 반찬을 주기 위해 방문을 했는데요. 같이 살고 있는 룸메이트 친구가 아빠에게 은밀한 추파를 보내게 됩니다. 결국 딸의 친구와 은밀한 관계를 갖게 되고 젊은 처자의 맛을 알게 된 아빠는 점점 더 나쁜아빠의 길을 가게 됩니다. 최신작이라 그림체도 좋고 스토리도 훌륭해 많은 분들이 감상하고 있는 19금 만화입니다.
A급 며느리
이 작품은 사실 저도 아직 감상은 하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실감이 조금 없다고 해야하나? 며느리가 시아버지를 좋아해 남편과 결혼 한다는 설정이 조금 깬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그림체도 좋고 스토리도 좋은지 인기 웹툰에 머물러 있더라고요. 그래서 확실히 내 취향은 아니더라도 객관적으로 봤을 때 좋은 19금 만화라고 할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뺏어먹는 맛
이 19금 만화는 남에 꺼를 뺏어먹는 소재로 만들어진 작품입니다. 항상 어릴때 부터 남에꺼 뺏어먹기를 즐겨하는 사람이 많았죠. 먹을 것부터 심지어는 남에 여자를 먹기도 하는데요. 그런 소재로 만들어져 생각보다 소재가 야릇하고 그림체 또한 여체를 굉장히 육감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이러한 것이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아 인기 만화로 선정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저 또한 인기 만화에 있어 감상하게 되었는데요. 너무 재밌더라고요. 꼭 추천드리는 작품 중에 하나입니다.
친구누나
평소 절친으로 지내던 친구의 누나는 동네에서도 알아주는 미인이었습니다. 몸매도 대단하고 굉장히 매혹적인 여자였는데요. 어느 날 그 누나의 치명적인 비밀을 알게되고, 주인공은 누나에게 비밀을 지켜주는 대가로 몸을 원하게 됩니다. 결국 어쩔 수 없이 파트너 관계로 지내게 되며 생기는 일을 담았습니다. 살다 보면 정말 이쁜 누나가 동네에 한 명 씩 있게 되고 남자라면 한 번 쯤 상상하게 되는 판타지 요소를 다루고 있습니다. 아래에 접속해서 감상해 보세요.
아이엄마
평범했던 아이엄마는 우연치 않게 술을 먹고 낯선 남자와 잠자리를 갖게됩니다. 그 날 어떤 욕망에서 눈을 뜨게 되고 계속해서 여러 낯선 남자와 관계를 이어가게 되는데요. 하지만 남편에게 들키게 되고 남편은 남의 남자 위에서 허리를 열심히 흔드는 아내를 보며 지금까지 느끼지 못했던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이렇게 평범했던 아이엄마와 남편은 새로운 세상의 눈을 뜨게 되고 어떤 막장까지 이어질 지 궁금해지는 19금 만화입니다.
전속계약
연예계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룬 만화입니다. 연예계가 더럽다는 이야기를 많이들 들어보셨죠? 진짜 벌어지는 이야기가 아주 많이 포함되어 있어 굉장히 흥미롭고 상상력을 자극하는 그런 만화입니다. 연예계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소속사 대표에게 몸을 다하기도 하고, 또 소속사 대표는 거래처를 수월하게 뚫기 위해 방송사에 걸그룹을 소개 해주며 접대를 하기도 합니다. 이런 내용을 포함해 깔끔하고 화끈한 작화로 독자들을 사로 잡은 19금 만화라고 보시면 됩니다.
갇혀있다
만약 남녀가 영문도 모른채 어느 공간에 갇혀있게 되면 어떻게 될까요?? 처음에는 눈치를 보느라 서로 조용히 있겠지만, 결국 장소와 상황에 익숙해지면 자신의 본능이 피어오르기 마련입니다. 네명의 남녀가 갇혀있게 되고 거기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그림으로 그린 만화라고 보시면 됩니다. 야릇한 코드와 장면이 아주 많아 19금 만화로 등록되어 있는데요. 굉장히 재밌는 작품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