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고수위 야한웹툰을 즐겨보는 입장으로서 정말 재밌는 작품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어떤 화끈한 작품이 있는지 추천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래에 있는 야한웹툰을 확인하시고 안내 되어 있는 곳에서 즐감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모는 요가생
은경이라는 여주는 남편과의 결혼생활이 점점 지겨워져만 갔는데. 어느날 무료하고 심심하던 차에 언니의 부탁으로 조카인 서훈이와 한 집에서 같이 살게 됩니다. 무료한 일상에 활력을 가지기 위해 친구의 권유로 요가 학원에 다니게 되는데, 마침 요가학원에서 조카인 서훈이가 강사로 있게 됩니다. 그런데 우연치 않게 학원에서 여회원이랑 조카가 화끈한 관계를 이어가는 것을 보게 되고, 슬며시 다른 생각들이 올라오게 되는데… 작화도 좋고 재밌는 스토리의 야한웹툰입니다.
시크릿 오피스
어느 날 우연히 만들었던 향수가 이성을 유혹하는 능력이 생기게 됩니다. 남자들은 결국 이 이성을 유혹하는 향수로 많은 여성들을 자기 것으로 만들게 되는 재밌는 판타지 요소가 가미된 야한웹툰입니다. 고수위 작품이기도 하고 재밌는 에피소드와 상황 연출 등이 있어 독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입니다. 표정이나 작화 색감도 아주 좋아 추천드리는 작품이니 아래에 접속해서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버린남자
과거에 별 볼일 없다는 이유로 버림을 받은 여자가 과거를 지우고 다시 남자에게 들이대고 유혹을 하게 됩니다. 여자의 복수를 다룬 작품으로 갑을관계와 고수위 등을 다루며 많은 분들에게 선택 받은 야한웹툰입니다. 수위가 높아서 인지 현재 연재 중인데 아주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꽤나 화끈한 요소가 많아 추천드리게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정주행 하느라 주말에 시간을 몰두했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강아지 교육시간
강아지 교육시간은 제목에서 알 수 있다시피 훈련을 시키고 하대하는 그런 소재의 야한웹툰입니다. 최근 연재되었던 작품인만큼 그림체도 세련되고 그림 채도를 아주 살짝 빼면서 좀 더 눈을 편하게 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정주행을 하더라도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간혹 세련되긴 했지만 너무 강한 색감으로 인해 눈이 아프고 피로한 경우도 아주 많거든요. 고수위 작품으로 추천드리니 꼭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내는 여선생
남 부러울 것 없는 유부녀는 딱 하나 걱정거리가 있었는데요. 아버지가 교장으로 있는 한 고등학교를 물려 받기 위해 억지로 교사 생활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렇게 출근 첫 날 아빠가 있는 교장실로 가게 되는데, 여자 목소리가 들려 문틈 사이로 장면을 보게 된다. 깔끔하고 노골적인 그림체로 인해 더욱 더 만족감을 올려주는 작품입니다. 여선생과 유부녀를 소재로 한 작품으로 굉장히 수위가 높고 화끈한 작품이라고 자신하는데요. 그만큼 인기 웹툰으로 선택 받은 작품이니 꼭 봐야 하는 작품이지 않을까 합니다.
특이식성
특이식성 야한웹툰은 굉장히 수위가 높고 노골적인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제목에서처럼 특이한 취향을 가진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 인데요. 여주는 노가다 아저씨들한테 당하는 것을 취향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뭔가 더럽혀진 다는 것에서 만족감을 느끼는 건데요. 이 밖에도 여자들끼리 하는 장면 그리고 여러 판타지와 패티쉬를 모두 만족시켜 주는 레전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야한웹툰을 감상하는 분이라면 뻔한 스토리와 그림체의 양산형 작품보다 이 작품을 보는 것이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돌 키우기
아이돌 키우기라는 작품은 여자로 오해 받은 로드매니저와 근신 중인 슈퍼스타가 동거를 시작하며 발생하는 이야기입니다. 아이돌을 소재로 해서 만든 야한웹툰인데요. 아이돌이 데뷔를 하기 위해 포기해야 하는 것들 그리고 대가를 치루며 또 그 안에서 아이돌 남녀끼리 발생하는 스토리를 담았습니다. 깔끔하고 노골적인 그림체로 좀 더 직설적으로 와닿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아래에 접속해서 간단 가입후 감상하세요.
별장 하녀들
어릴때 부터 모든 여자는 다 건드리는 사고뭉치 재벌 2세가 아버지의 내연녀까지 건드리며 결국 지방으로 한달 근신을 받게 됩니다. 지방 별장에서 한달 간 지내게 되는데, 거기에 있는 하녀들의 몸매가 예사롭지 않은데… 근신을 위해 가게 된 별장에서 하녀들과의 재미난 스토리가 있는 웹툰입니다. 스토리가 진행될 수록 하녀들에서 끝나는게 아닌, 다양한 여성들과 금단의 관계를 이어가는 화끈한 소재이기에 추천드립니다.
개인교사
말은 재수생이지만 원룸 생활을 하며 여친이랑 매일 즐거운 시간만 보내는 남주는 결국 수능 시험 당일에도 지각을 해 다시금 재수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 이번에는 결국 작은 아버지가 운영하는 합숙원에 들어가게 되고, 거기 있는 화끈한 여성들과 또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는데… 색감도 아름답고 화끈한 묘사로 인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입니다.
나쁜형수
성진은 여자친구 선미와 사귀며 모든 걸 헌신할 정도로 올인을 하고 있었는데요. 몸도 마음도 모든 것을 줬지만 어느날 여친이 갑자기 뉴욕으로 말도 없이 떠나 버립니다. 그러다 몇개월 연락도 제대로안되고 겨우 미국주소를 알아내 공항에 찾아가는데요. 그러다 우연히 그곳에서 여친을 보게 되는데, 충격적이게도 옆에 다정하게 남자를 끼고 있었습니다. 근데 그 사람은 본인의 친형이었던것… 결국 여친은 형의 아내로 들어서게 되고, 복수심과 협박 등을 빌미로 형수와 나쁜 관계를 이어간다.